
[bnt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비투비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월26일 비투비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8집 음반 ‘리멤버 댓(Remember that)’의 타이틀곡 ‘봄날의 기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스쿠터에 걸터앉아 추억에 빠진 서은광, 물이 든 욕조에 잠긴 임현식, 각각 햇살 가득한 터널과 차 안, 거실 등에서 벚꽃을 바라보는 이창섭-정일훈-프니엘과 카페에서 감상에 젖은 육성재, 살며시 미소 짓는 이민혁까지 봄의 남자 비투비의 일곱 가지 스토리가 담겼다.
특히 웅장한 현악 사운드로 일부 드러난 신곡 하이라이트 음원과 더욱 눈부신 변신을 거친 비투비의 비주얼은 28일 공개될 ‘봄날의 기억’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며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한편 비투비 미니 8집 ‘리멤버 댓’과 타이틀곡 ‘봄날의 기억’은 28일 자정(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비투비는 오늘(26일)부터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 ‘본 투 비트 타임- 앙코르’에 돌입, 콘서트 현장에서 신곡 ‘봄날의 기억’ 무대 최초 공개에 나선다. (사진출처: 비투비 ‘봄날의 기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