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한국타이어, 8년 연속 국가브랜드 경쟁력 1위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6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타이어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4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의도, 충성도 등을 조사하는 것으로, 한국타이어는 각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구매의도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와 관련,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8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는 지속적인 기술 리더십이 바탕"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타이어 기업답게 최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고전 중인 현대차 쏠라티, 콜버스가 구세주 되나
▶ [연재]한국 LPG자동차의 역사⑧(최종회)-LPG의 부활
▶ [기자파일]한국에도 왜건 시대가 올 수 있을까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