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57.88

  • 0.54
  • 0.02%
코스닥

862.64

  • 0.45
  • 0.05%
1/2

조성아22, 천천(天天)CJ 홈쇼핑 첫 방송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조성아22, 천천(天天)CJ 홈쇼핑 첫 방송 진행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정아영 기자] 뷰티 마스터 조성아 대표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중국 천진 지역의 천천(天天)CJ 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천천CJ 홈쇼핑은 조성아22가 중국 진출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리며 시작한 동방CJ 홈쇼핑에 이은 두 번째 중국 홈쇼핑 채널로 2월25일 오후 8시부터 80분간 진행된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K-뷰티의 선두주자로 올려 놓은 대표 제품인 꿀광 파운데이션 ‘씨앤티 블렌드’와 리필 카트리지,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프레쉬 에이드 클렌저’, 바르는 순간 생기 있는 컬러로 표현되는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쉬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1월 동방CJ 홈쇼핑 론칭 특집 방송에서 방송 시간 20분을 남기고 완판을 기록하며 중국 진출의 성공적 신호탄을 터트린데 이은 두 번째 론칭인만큼 이번 천천CJ 방송 또한 기대가 크다”며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K-뷰티의 위상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2년 론칭 이래 우수한 제품력과 컨텐츠로 큰 인기를 얻은 조성아22는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의 대표 브랜드로서 수많은 매진 신화를 만들어냈다. 북미 세포라(Sephora), 홍콩, 대만 및 싱가폴 샤샤(SaSa) 매장에 입점, 중국 홈쇼핑 동방CJ에서의 성공적인 론칭 등 K-뷰티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뷰티블로거가 전하는 리얼 후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크림
▶ [스타뷰티 줌인] 걸그룹 출근길! 포인트가 되는 메이크업 스타일
▶ 장나라-김혜수-유진 ‘뱀파이어 동안미녀’ 비법 공개!
▶ [#스타 #헤어] 봄 향기 닮은 스타들의 헤어스타일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