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기자] 배우 유승엽이 ‘빵빵 요리버스’ 메인 MC 역으로 발탁됐다.
2월24일 소속사 블루스테이지 측에 따르면 유승엽이 EBS 어린이 요리프로그램 ‘빵빵 요리버스’ 메인 MC 토미오빠로 선정됐다.
‘빵빵 요리버스’는 신기한 요리버스를 타고 여행을 좋아하는 낭만요리사 토미(유승엽)와 천재 요리사 새미(이은샘)가 함께 떠나는 요리 여행을 다룬다. 재미있는 요리 체험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 등 아이들의 오감을 두루 발달시키고 요리를 배우는 과정 속에서 문제 해결 능력, 인내심, 협동심, 책임감 등을 함양시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로 데뷔한 유승엽은 팝장르에서 뛰어난 노래와 춤, 탄탄한 연기력, 파워풀한 무대 에너지로 ‘인더하이츠’ ‘드림걸즈’ ‘프리실라’ ‘라카지’ ‘하이스쿨뮤지컬’ 등 대형 뮤지컬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로 활약해 왔다.
뮤지컬 데뷔 전 EBS ‘보니, 하니’ ‘방귀대장 뿡뿡이’ 등 어린이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던 유승엽은 ‘빵빵 요리버스’를 재치 있는 진행으로 이끌 전망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유승엽은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매력적인 비치보이 페퍼 역을 맡아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을 비롯 배우 최정원, 전수경, 이경미, 신영숙, 김영주, 홍지민 등과 함께 연기를 펼친다.
한편 유승엽이 MC를 맡은 ‘빵빵 요리버스’는 매주 월요일 오전 8시5분 방송되며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블루스테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