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2.78

  • 88.97
  • 3.39%
코스닥

743.96

  • 26.89
  • 3.49%
1/5

제너럴아이디어, 뉴욕의 마음을 훔치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박시온 기자] 최범석 디자이너의 제너럴아이디어가 2월2일 뉴욕 스카이라이트 클락슨에서 14번째 뉴욕 컬렉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브랜드는 2009년 2월 09F/W를 시작으로 8년 동안 매 시즌 뉴욕 컬렉션에 참가하며 이제는 전 세계 패션 피플 및 패션 전문가에게 꼭 보고 싶은 컬렉션으로 자리 매김했다.

이번 16F/W 컬렉션에서도 전 세계 20개 이상의 미디어와 수많은 패션 피플들이 컬렉션에 직접 참석하여 뜨거운 관심을 표명하였고 참 뉴욕 패션 전문가들의 마음을 훔쳐 내었다.

컬렉션 종료 후 최범석 디자이너는 “몇 개월을 준비한 것이 이 10여분에 모두 보상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이제 다음 시즌 준비를 시작해야겠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제너럴아이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yle Pick] 겨울엔 니트를 꺼내세요!
▶ ‘더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겨울 니트 활용법
▶ 이유리-신민아-김현주,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링 포인트는?
▶ ‘치인트’ 유정의 훈훈한 대학 선배룩
▶ 변치않는 데님 공식, 데님은 언제나 옳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