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기자] 배우 고준희의 스타일은 패션피플 사이에서 언제나 화제다.
청순한 외모와 섹시한 매력, 8등신의 완벽한 바디 라인은 물론 그의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도 손꼽히고 있다. 특히 각종 행사장과 공항패션 등 데일리룩부터 공식석상룩까지 패션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더불어 고준희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패션 감각으로 모델 출신답게 어떠한 룩도 멋지게 소화해내며 많은 이들이 그의 패션에 열광을 하고 있다. 이에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 싶다면 패셔니스타 고준희의 코디를 참고해보자.
# 트렌치&무통 코트
스타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이 된 트렌치 코트는 역시 공항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선택한 고준희는 화이트 이너와 데님 팬츠를 매치했으며 전체적인 스타일에 딱 맞는 앵클부츠와 함께 선글라스를 착용해 멋스러운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반면 한 겨울 여성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무통 코트는 안감에 퍼가 가미되어 있어 코트보다 보온성이 뛰어나다.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이너에 워싱이 들어간 블랙 팬츠를 착용한 뒤 안감에 퍼 소재가 롱 무통 재킷을 매치하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또한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모든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어 남녀 모두에게 잇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 원피스
원피스는 남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성들의 옷차림 중 하나일 것이다.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으며 여성스러움을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여성들이 즐겨 입는 아이템이다.
니트 소재의 터틀텍 원피스를 착용해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절개 라인의 각선미가 더욱 돋보여져 섹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스틸레토 힐을 더해 우아한 자태를 뽐낼 수 있다.
화사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선택해보자. 발랄한 느낌은 물론 로맨틱한 원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슈즈는 블랙으로 매치해 과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 Editor Pick
1. 나의 취향저격 trench coat – 클래식한 느낌의 트렌치 코트는 화이트 팬츠와 함께 매치하는 것이 어울리며 힙까지 내려오는 코트를 착용해보자. 경쾌함을 더해주고 자신의 키가 작다면 이러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2. 녹아내리는중 mustang JK – 스키니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느낌은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특히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핏을 연출할 수 있다.
3. 열두시가 되면 dress –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원피스는 아찔한 매력뿐만 아니라 볼륨감 넘치고 섹시한 면모를 드러낼 수 있다.
4. 소녀의 로망 dress – 러블리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도트 패턴의 원피스를 선택해보자. 레드 컬러가 산뜻함을 더해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다.
(사진출처: 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아우터, 이제는 입지 말고 걸치자!
▶ [패션★시네마] 영화 ‘캐롤’ 속 세기의 여배우들이 보여주는 겨울 스타일링
▶ 이유리-신민아-김현주,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링 포인트는?
▶ ‘치인트’ 유정의 훈훈한 대학 선배룩
▶ 변치않는 데님 공식, 데님은 언제나 옳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