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의 솔로 출격이 임박했다.
1월28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예지 첫 번째 맥시 시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이 정식 발매된다.
예지의 첫 번째 솔로 앨범 ‘포어사이트 드림’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 넘치는 예지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낼 전망. 특히 브랜뉴뮤직 수장 라이머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탄생시켰다.
이번 앨범에는 솔직하고 당당한 예지 본연의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사이다’를 포함해 앞서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달나라’, 래퍼 길미 안수민 키디비와 새로운 성장 궤도를 꿈꾸며 함께 작업한 ‘쎄쎄쎄’, 산이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재탄생한 ‘미친개’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사이다’는 사이다 같이 톡톡 쏘는 예지 특유의 랩이 돋보이는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솔직하게 하고 싶은 말 다 하는 예지의 캐릭터가 그대로 실릴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히 라이머가 코러스로 참여, 곡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예지가 앞으로 가요계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장해나갈 것이라는 예고를 의미하는 ‘예지몽’과 같은 앨범이자 예지의 꿈이 담긴 앨범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예지는 이달 28일 자정 새 앨범 발매에 앞서 한 시간 전인 오늘(27일) 오후 11시 피에스타 브이앱 채널 오픈과 함께 예지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피에스타 근황 토크 및 팬들과의 Q&A, 그리고 예지 솔로 앨범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로엔트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