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한 번 더 해피엔딩’ 박은석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월20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에서는 애란(서인영)의 갑작스런 파혼 선언에 충격적인 이별을 맞은 동배(박은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결혼을 약속했던 두 사람의 예사롭지 않은 행보에 주인공 커플 못지않은 관심이 쏠린 상황.
이와 관련 3화 방송을 앞두고 촬영 당시 포착된 박은석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극중 동배의 다정하고 젠틀한 매력이 한층 돋보이는 박은석의 우월한 수트핏과 우수에 찬 듯 애잔한 눈빛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주 박은석은 다정다감한 일등신랑감의 면모를 드러내며 등장과 동시에 두 남자주인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틈새 여심강탈에 성공했다. 이어질 3화에서 역시 애란의 불친절한 이별통보 이후 여전한 배려와 순애보로 무장한 순정남의 매력을 예고하며 시청자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제이에스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