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기자] 그룹 포맨 멤버 신용재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1월19일 신용재가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신경수) OST ‘세상 한 가운데’가 공개된다.
‘세상 한 가운데’는 극과 어우러지는 화려한 발라드로 거칠고 힘든 세상에 지켜나가야 할 것이 있는 남자의 다짐과 야망을 그리는 곡이다.
신용재는 포맨 메인보컬로 애절하고 감성 가득한 가창력과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음원차트를 휩쓰는 등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어 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세상 한 가운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세상 한 가운데’ 이외에도 땅새(변요한) 테마 중 하나인 ‘한비 아니그치샤’, 난세 속에서 사랑과 평온이 가득한 삶을 꿈꾸는 ‘제호랄 뵈사바니’, 저항할 수 없는 아픈 현실을 그린 ‘간난이 이러하시니’, 동방쌍룡 24수의 창시자인 홍대홍의 코믹 테마 곡인 ‘동방쌍룡 24수’, 인간의 마음속에 꿈틀대는 욕망을 벌레의 이미지로 형상화시킨 ‘어드븐 길헤’까지 총 5곡이 공개된다.
이와 관련 OST 관계자는 “앞으로 ‘육룡이 나르샤’ OST는 드라마에 걸맞게 명품 가수들이 참여하게 될 것이다. 역대급으로 완성될 ‘육룡이 나르샤’ OST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더바이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