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진 기자] 겨울에는 헤어스타일로 남심을 저격할 것.
옷차림이 무거워져 자칫 매력 포인트를 발산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는 겨울에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에 더 공을 쏟아야 한다. 최근 헤어스타일만으로도 남심을 저격하고 있는 하니, 하연수, 아이린.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모습을 선보인 이들은 제 각기 다른 헤어로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이들처럼 헤어를 풍성하게 또는 내추럴한 헤어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는 세 가지 트렌디 헤어스타일을 소개한다.
하니_ 내추럴 바디펌
2016년 새해, JYJ 멤버 준수와의 열애설을 밝혀 화제를 모은 하니. 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무대에 오른 그는 핑크색 드레스에 투명한 피부를 선보였다. 그의 외모를 한층 밝혀준 자연스럽고 우아한 미를 살려줄 헤어스타일은 ‘내추럴 바디펌’이다.
[STYLE TIP]
긴 머리 헤어스타일 중 자연스럽지만 볼륨감 있는 컬이 매력적인 ‘내추럴 바디펌’은 열펌 시술이 선행되어야 모발의 손상은 최소화하고 완벽한 컬을 완성시킬 수 있다. 더불어 헤어 연화 과정 및 모발 컨디션 개선 작업을 끝낸 후 헤어 밑 부분부터 볼륨매직을 하면 탄력있는 웨이브 스타일을 지닐 수 있다.
하연수_ 긴머리 바블리펌
귀여운 동안 매력으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하연수는 환하게 웃는 미소가 매력적이다.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역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행사장에서 모습을 보인 그는 긴머리 헤어스타일이 매력적인 ‘’바블리펌’으로 등장했다.
[STYLE TIP]
미디움 헤어 길이에 더 잘 어울리는 ‘바블리펌’은 헤어 층 별로 굵은 웨이브를 살릴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먼저 열펌 시술로 탄력 있는 웨이브를 헤어에 선사하고 하연수처럼 브라운 계열 염색을 하면 더 화사하고 세련미를 부여할 수 있다.
아이린_ 물결펌
최근 아이돌계 핫 루키로 떠오른 걸그룹 레드벨벳.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심에는 아이린이 있다. 고혹미는 물론 여성스러운 외모로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그의 최근 헤어스타일은 볼륨감과 컬이 눈에 들어오는 ‘물결펌’이다.
[STYLE TIP]
헤어 스타일에 손을 대기 전에 먼저 컬의 굵기를 선택해보자. 이후 연화열펌 시술로 풍성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 수 있다. 특히 일반적으로 고대기로 연출한 인위적인 헤어스타일보다 고혹미 넘치고 스타일 연출이 편한 장점이 있다. 헤어 상단부터 밑으로 내려오는 물결라인 컬을 유지하기 위해 크리닉을 한다면 모발 건강 또한 지킬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강소라-서현, 같은 듯 다른 도도한 ‘PINK LIP STYLE’
▶ 여심 저격! 대세남 엑소(EXO) 피부 따라잡기
▶ [뷰티신상]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하기! ‘수분 가득’ 아이템 출시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