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틴탑이 미니 앨범 ‘레드 포인트(RED POINT)’의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에서 수록곡 ‘가지마’를 라이브로 선공개 한다.
1월1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미니 앨범 ‘레드 포인트’의 발매를 앞둔 틴탑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틴탑은 이번 앨범 수록곡 중 발라드 곡인 ‘가지마’를 라이브로 공개한다. 또한 타이틀곡 ‘사각지대(Warning Sign)’의 후렴부분 안무도 선보일 예정으로 틴탑의 새로운 퍼포먼스 등장 소식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3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사각지대’를 포함해 ‘가지마’ ‘데이(DAY)’ ‘라이어(Liar)’ ‘기다리죠’ ‘술 마시지마’ 등 모든 트랙에 니엘, 창조, 엘조, 캡까지 틴탑 멤버들의 이름이 담겨 컴백 전 ‘레드 포인트’ 앨범에 대한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앞서 틴탑은 멤버들의 치명적인 눈빛들이 담긴 ‘사각지대’의 첫 번째 티저 영상과 틴탑의 새로운 퍼포먼스와 신곡의 노래가 짧게 담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여섯 남자의 절제된 섹시미를 예고했다.
한편 틴탑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는 17일 오후 11시 방송되며 18일 자정(0시) 틴탑의 미니 앨범 ‘레드 포인트’의 음원 및 ‘사각지대’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