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V.O.S 새 앨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그 사람이 너니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월14일 자정 V.O.S 2016 첫 번째 미니 앨범 ‘리:유니온, 더 리얼(RE:union, The Real)’의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그 사람이 너니까’는 저마다의 이유들로 삶에 지치고 상처받은 이들을 위로하고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수 허각, 걸그룹 달샤벳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다리(조소영) 감독의 작품으로, V.O.S의 보이스와 어울리는 애절하면서도 슬픈 감각을 끌어내는 영상미를 보여주고 있다. 이는 노래와 어울리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뮤직비디오다.
배우 정인기, 이승호, 이찬유가 출연해 ‘그 사람의 너니까’의 멜로디, 그리고 가사와 어울리는 애절한 연기를 보여줬다. 작은 시골 슈퍼를 배경으로 아저씨와 아이 둘이 공유하는 감정들을 세밀한 연기로 표현해 냈다. 특히 이승호의 마지막의 오열하는 연기를 소화하며 주목 받는 신예 배우다움을 뽐냈다는 평이다.
한편 V.O.S 새 앨범 오프라인 발매는 18일 예정이다. (사진출처: V.O.S ‘그 사람이 너니까’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