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V.O.S 신곡 ‘그 사람이 너니까’ 30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월7일 공개된 V.O.S 2016년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그 사람이 너니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배우 정인기와 아역 이찬우가 등장해 다정하고 정겨운 모습을 보여줬다.
마치 부자와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든다. 웅장한 오케스트라 반주에 배우들의 진지한 연기, 쓸쓸함이 느껴지는 영상미의 종합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영상 말미 ‘그게 바로 너니까’라는 가사를 통해 타이틀곡의 짧은 후렴구를 공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냄과 동시에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신곡 ‘그 사람이 너니까’는 삶의 무게에 지치고 상처 난 우리 모두를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12년이라는 시간 속 다져진 멤버들의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아름다운 하모니와 깊은 울림은 V.O.S의 길었던 공백만큼 멤버들의 진지하고 진솔한 감정이 담겨 신곡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한편 V.O.S는 이달 13일 앨범 발매 전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그 사람이 너니까’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14일 자정 음원 발매 예정이다. (사진출처: V.O.S ‘그 사람이 너니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