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모바일 스타일 커머스 컷앤컬이 12월18일부터 12월31일까지 국내 대표 프리미엄 살롱 9곳과 ‘스타일위크 청담 2015’를 개최한다.
컷앤컬은 소비자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을 분석해 청담동 소재 대표 프리미엄 헤어살롱 9곳을 선정했다. 선정된 살롱은 김청경 헤어페이스, 끌로에, 라끌로에, 라뷰티코아, 로앤로우, 쌤시크, 에이블 청담, 엔끌로에, 위드뷰티 등 9곳으로 모두 연예인과 오피니언 리더를 단골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프리미엄 헤어살롱의 스타일링 시술을 3가지 정찰가에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스타일링은 원장, 부원장, 실장, 팀장급 헤어 디자이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한다. 이번 ‘스타일위크 청담 2015’의 헤어·메이크업 시술 서비스는 컷앤컬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유명 헤어·뷰티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도 제공된다.
컷앤컬 이은영 대표는 “스타일위크 청담 2015는 경쟁사간 협업이 어려운 뷰티 시장에서 최정상급 헤어살롱이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의미가 깊은 행사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로 연예인이 시술 받던 스타일링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컷앤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뷰티신상] 외모 자신감 업그레이드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스타뷰티 줌인] 문채원-지아-공효진, 은은한 윈터 메이크업 스타일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