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35.00

  • 8.55
  • 0.21%
코스닥

935.00

  • 3.65
  • 0.39%
1/7

[bnt포토] 클레오미,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글로벌 뉴 K-코스메틱 브랜드로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bnt포토] 클레오미,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글로벌 뉴 K-코스메틱 브랜드로 선정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샤먼(중국)=bnt뉴스 사진팀] 모유와 닮은 당나귀 밀크 성분을 함유한 당나귀유 보습 전문 화장품 클레오미(Cleomee)가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2016 INTERNATIONAL BEAUTY BRAND AWARDS in XIAMEN)’에서 ‘글로벌 뉴 K-코스메틱(Global New K-Cosmetics)’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bnt월드와 미스퍼스트인터내셔널, 아시아중앙위원회가 주관으로 12월15일 중국의 샤먼에 위치한 르 메르디앙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2015년 한 해 동안 한국 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자리로 높은 인기를 모은 글로벌 K-뷰티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였다.


    ‘글로벌 뉴 K-코스메틱’ 부문 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클레오미는 당나귀 우유와 오일 성분이 함유된 보습 전문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 건조한 피부, 여린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모이스처 리페어 크림’은 저자극 크림으로 극민감성 피부를 지닌 이들의 피부 컨디션을 개선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많은 관심과 취재진이 모인 이번 시상식은 샤먼위성TV를 통해 행사 현장이 공식 중계됐으며 시나, 소후, 왕이, 큐큐, 중국 4대 매체는 물론 엘르, 보그, 에스콰이어, 바자 등 50개 주요 매체로 현지 보도됐다. 뿐만 아니라 현지에서는 중국 뷰티 바이어들이 대거 참석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스타 #헤어] ‘응답하라 시리즈’ 주인공들의 여심 저격 헤어스타일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뷰티신상] 12월에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