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무림학교’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며 안방극장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2월14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 연출 이소연)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각잡힌 포즈를 취하다가도 쑥쓰럽게 웃는 이현우(윤시우 역)부터 허리를 꼿꼿이 세우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서예지(심순덕 역), 화려한 검술 후 힘들어 하는 이홍빈(왕치앙 역), 마지막으로 포스터 촬영 중 예상보다 빨리 불어오는 바람에 당황한 정유진(황선아 역) 등 주연 배우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빨랫감을 한 사람에게 몰아주기 위해 가위 바위 보를 하며 환호성을 지르는 배우들은 촬영인지 장난인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 아울러 이들은 촬영장 소품을 이용해 함께 게임을 하고 추위를 잊은 듯 계곡에서 서로에게 물을 뿌리며 현실 친구들이 노는 것 같은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무림 청춘들의 성장을 도와줄 선생님들도 등장했다. 무림학교 총장 황무송 역의 신현준은 아이를 들쳐 안은 채 의문의 남자들과 싸움을 벌이며 미스터리함을 더했다. 이어 김대호 역의 정희태와 유디 역의 간미연, 다니엘 역의 다니엘 린데만, 샘 역의 샘 오취리는 잠깐의 등장만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이들의 활약상에 호기심을 더했다.
제작진은 “메이킹 영상에서도 드러났듯 촬영장 분위기는 활력 넘치는 대학교 캠퍼스 그 자체다. 배우들이 촬영을 하며 친해진 덕분에 쉬는 시간마다 귀여운 장난을 치고 서로 웃느라 정신없다”며 “인생에서 가장 에너지 넘치는 20대 무림 청춘들과 그들에게 특별한 가르침을 선사할 선생님들의 사제 케미도 기대해 달라”고 전해 무림 캠퍼스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기대케 했다.
한편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릴 ‘무림학교’는 2016년 1월1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KBS ‘무림학교’ 메이킹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