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터보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2월15일 소속사 더터보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터보 6집 앨범 ‘어게인(Agai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총 17트랙이 수록돼 있다. 작곡가 주영훈과 윤일상이 프로듀싱한 신곡 ‘댄싱퀸’과 ‘하얀거리’, 래퍼 산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행복했음 좋겠다’, 소야가 피처링한 ‘선샤인’ 등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일부 곡 제목과 피처링 가수가 블러드 처리돼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룹 룰라의 이상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가 나란히 피처링에 나선 신곡 제목이 베일에 가려진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2차 피처링 군단과 더불어 이번 앨범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 역시 증폭시킨다.
이에 대해 소속사 한 관계자는 “터보 6집 앨범은 총 17트랙으로 빼곡이 구성돼 있다.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한 곡은 터보 특유의 퍼포먼스를 살린 신나는 댄스곡이다”며 “또 한 곡은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곡이 될 것이다”고 귀띔했다.
한편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등 3인조로 새 앨범 발매를 앞둔 터보는 21일 자정 6집 앨범 ‘어게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더터보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