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리포터계 아이돌 하지영이 ‘날씬한 도시락2’에서 톱스타들의 비법이 담긴 셀프 관리법을 소개했다.
12월12일 방송된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2’에서는 리포터 하지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법과 피부관리법을 공개했다.
그는 방송을 통해 “평소 운동이나 다이어트 등 자기 관리가 철저한 편이다”고 밝히며 “내가 하는 관리법의 90% 이상은 톱스타들이 하는 것을 어깨 너머로 배운 것이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자신의 피부관리법으로 마스크팩을 소개했다. 냉장고 한쪽에 쌓아둔 마스크팩이 돋보이며 습관적으로 마스크팩을 붙여 관리를 한다고 전했다.
하지영이 소개한 마스크팩은 23years old의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로 고농축된 에센스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화이트닝 팩이다.
피부를 한 톤 더 밝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풍부한 양의 에센스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메마르지 않아 보습과 피부 진정에 더 효과적이다.
특히 입이 뚫려있지 않아 입술과 인중 주변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며 텐션감 있는 시트 소재로 얼굴 크기에 맞춰 늘려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는 올리브영 마스크팩 추천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이후 SNS에서 연이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출처: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2’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뷰티신상] 뷰티 콜렉션으로 완벽한 연말 데이트 준비하기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스타 #헤어] 한채영-현아-크리스탈, ‘2015 MAMA’ 레드카펫의 꽃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