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홍수아-김소현-하지원, 대륙의 여신으로 떠오른 스타들의 메이크업 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정유진 기자] 한류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점점 뜨거워져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의 한류는 상상을 초월할 만큼 뜨겁다.

최근 홍수아, 김소현, 하지원은 중국 대륙 뿐 아니라 홍콩, 대만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한류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홍수아는 중국의 CCTV 1 드라마 ‘온주량가인(온주두가족)’에서 대륙의 국민 첫사랑으로 연기 변신을 펼칠 예정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김소현, 하지원 역시 각 분야를 넘나들며 차세대 한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무엇보다 중국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는 것은 그들의 스타일링이다. 그 중에서도 찬란하게 반짝이는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관심사.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어려운 겨울철, 그들과 같은 꿀피부를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대륙의 여신 따라잡는 피부 표현 팁을 소개한다.

▶ 피부에 밀착되는 밀착 메이크업


건조한 겨울철, 실내에 가동되는 히터 바람 때문에 속은 건조하고 표면은 번들거리는 피부가 되기 일쑤. 번들거리는 피부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세안 후 수분 제품을 바르고 미스트를 뿌린 뒤 모공 케어 에센스를 발라주면 피지를 조절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여기에 프라이머를 가볍게 바르면 촉촉한 광을 살리면서 베이스 메이크업의 번짐을 막을 수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프라이머 대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사용하면 오랫동안 파운데이션이 들뜨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에센스가 함유된 미스트나 메이크업 픽서로 고정시켜주면 완벽한 밀착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01. 나스 일루미네이터 코파카바나(NARS Illuminator Copacabana)
건강한 혈색과 글로우를 선사하는 플루이드 타입의 하이라이터.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베이스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블렌딩하면 이슬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쉐이드를 자랑한다.
02. 로라 메르시에 오리지날 파운데이션 프라이머(Laura Mercier Original Foundation Primer)
피부에 매끄럽고 투명한 가벼운 층을 만들어 파운데이션의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빛 반사 성분이 함유된 식물성 보습젤로 촉촉하고 산뜻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03.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HERA UV Mist Cusion Ultra Moisture)
강력한 피부 속 보습물질인 히아루론산 보습 성분과 글루코난만산의 천연 보습 성분이 더해져 미네랄 워터의 충만한 수분을 충전해준다.
04. 카타리나 지오 컬러캡슐 메이크업 베이스(CATALINA GEO Color Capsule Make Up Base)
다섯 가지의 컬러캡슐로 이루어진 베이스 제품. 펌핑과 동시에 제품 속의 에센스 성분과 섞여 나와 오랫동안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유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밀착 메이크업 팁


1) 손으로 얇게 레이어링
리퀴드 제형의 베이스 제품은 스펀지나 브러시를 사용할 경우 너무 얇게 발려 잡티나 주름 커버가 잘 되지 않는다. 얇게 바르되 여러 번 레이어링 하면 자연스럽게 잡티를 커버할 수 있다. 손의 온기를 이용해 충분히 흡수시켜주자.

2) 미스트에 적신 스펀지 사용
만약 더 강력한 커버력을 원한다면 스펀지를 이용해보자. 이때 스펀지를 미스트에 충분히 적신 후 사용하면 커버력이 오랫동안 유지될 뿐 아니라 주름 사이에 제품이 끼는 현상을 방지하고 보습력까지 챙길 수 있다.


01.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 옥시전 와우(Benefit Hello Flawless Oxygen Wow)
결점 없이 완벽하게 빛나는 피부표현이 가능한 산소 파운데이션. 피부를 더욱 탄력 있고 윤기 있어 보이도록 할 뿐 아니라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다크닝 현상 없이 뽀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02. 엘리자베스 아덴 플로리스 피니쉬 스폰지 온 크림 메이크업(Elizabeth Arden Flawless Finish Sponge On Cream Make Up)
손쉽게 발리는 크림 타입의 파운데이션. 피부 결점을 최소화하고 균일하고 고운 텍스처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메이크업을 돕는다.
03. 겔랑 파운데이션 브러시(Guelain Foundation Brush)
파운데이션 포뮬러에 최적화된 브러시.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카타리나 지오, 나스, 로라 메르시에, 헤라, 베네피트, 엘리자베스 아덴, 겔랑,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뷰티신상] 뷰티 콜렉션으로 완벽한 연말 데이트 준비하기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스타★과거VS현재] 박신혜 꽃 피는 미모는 현재 진행 중!
▶ ‘무파라벤 마스크 팩’ 무조건 좋을까? 성분을 확인하자!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