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정진호이펙트가 12월9일 서초동 디에스홀에서 ‘Good bye 이피코스, Welcome 정진호이펙트’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항노화 화장품을 개발하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1호 벤처기업 이피코스가 ‘정진호이펙트(JUNGJINHO EFFECT)’로 사명을 변경하여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축하의 자리로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 뷰티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다지기 위한 향후 비전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프리뷰 테마 영상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전했으며 아나운서 겸 연기자 임성민의 사회로 오프닝이 진행됐다. 이어 ‘웰컴 정진호이펙트’란 주제로 테크코드 찰스 첸 지사장과 ㈜정진호이펙트 김용순 부사장의 축사 및 프레젠테이션이 이뤄졌으며 뮤지컬 배우 박인배의 갈라쇼로 행사장 분위기가 한껏 고조됐다.
또한 토크쇼에서는 이노디자인 김영세 회장과 린드먼아시아 인베스트먼트 김진하 대표가 정진호 교수와 함께 브랜드 탄생 스토리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으며 7080 대표 가수 남궁옥분과 트로트 가수 송대관의 위시 콘서트로 행사가 성황리 마무리됐다.
한편 ㈜정진호이펙트는 효능 있는 제품을 통해 세상을 아름답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목표로 설립된 고품격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스타 #헤어] 한채영-현아-크리스탈, ‘2015 MAMA’ 레드카펫의 꽃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뷰티이벤트] 한정 기간 프로모션! “특가품을 잡아라”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