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먼(중국)=bnt뉴스 사진팀] 모가득 어성초를 선보이고 있는 한국전통의학연구소(연구소장 황성연)가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에서 글로벌 오리엔탈 스칼프 케어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2015년 한 해 동안 K-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한 제품과 브랜드를 선정해 상을 수여했으며 비앤티월드가 개최하고 아시아중앙위원회와 미스퍼스트인터내셔널이 주관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한국전통연구소는 전통의학과 한의학, 기존 민간요법 및 구전으로 내려오던 약용작물 등을 연구해 그 효능이 객관적으로 과학화 될 수 있도록 힘쓰는 브랜드로 모가득 어성초가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가득 어성초는 환과 샴푸, 미스트, 브러시로 구성된 토탈 헤어 케어 제품이다. 모가득 어성초 환은 매일 한 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는 제품으로, 어성초 외에 두피의 혈액순환을 돕는 녹차잎, 모발 성장에 필수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하는 자소엽을 비롯해 검은콩 분말과 치자, 단삼, 당귀, 다시마, 한련초 등 건강한 모발과 두피관리에 뛰어난 8가지 한방 원료들을 배합했다.
구성품인 모가득 어성초 샴푸와 미스트에는 두피를 쾌적하게 하고 혈액 순환을 돕는 멘톨과 페퍼민트 오일 등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두피와 모발을 가꾸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이벤트] 한정 기간 프로모션! “특가품을 잡아라”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스타★과거VS현재] 박신혜 꽃 피는 미모는 현재 진행 중!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