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온 기자] 면접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깔끔하고 신뢰감을 주는 메이크업이다. 직종마다 선호하는 이미지는 다르지만 면접날에는 정돈된 복장 스타일은 물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해야 한다.
면접 메이크업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깔끔한 인상으로 과한 컬러가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다. 지금부터 합격을 부르는 메이크업을 준비해보자.
자신의 피부 톤과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얇고 화사하게 톤을 표현하자. 이어 전체적인 눈매 연출은 반짝이는 펄이 함유된 아이섀도우보다 자연스러운 브라운 계열의 펄이 없는 아이섀도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아이라인으로 눈꼬리를 빼 선명하고 강렬한 인상을 만들기보다 마스카라로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보자. 자칫 아이라인을 잘못 그리면 눈매는 선명하지만 과해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입술은 본연의 립컬러와 가장 닮은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밋밋한 핑크보다 코랄 컬러를 선택해 입술 전체 또는 입술 중앙에 발라 그라데이션 해주면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3CE SHADOW(MATTE.T) #almond
따뜻한 기운이 도는 샌드 베이지 컬러로 멀티 유즈가 가능한 컬러다. 눈가에 소프트한 음영감을 표현해주며 노즈 쉐딩 표현에도 좋은 색상이다.
매트 타입으로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스웨이드 질감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 밀착력이 우수한 촘촘한 입자로 뭉침없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색상 발현력이 우수한 컬러 피그먼트로 원하는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해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CE VARIETY MOVING MASCARA
투 웨이 브러쉬로 볼륨과 롱래쉬를 한 번에 표현하는 마스카라는 평균 3mm의 래쉬 파이버와 속눈썹을 밀착하는 강력한 코팅 기술로 속눈썹을 깔끔하고 풍성하게 표현하는 롱 웨어 마스카라다.
볼륨과 롱래쉬 효과를 한 번에 표현할 수 있으며 브러쉬 간격을 넓게 조절하면 볼륨효과를 표현할 수 있고 간격을 좁게 조절하면 깔끔한 롱래쉬 효과를 준다. 매트한 블랙의 코팅 폴리머가 속눈썹을 밀착 코팅시켜 원래 속눈썹이 길고 선명한 듯 발리며 가루 날림 없이 깔끔하게 유지된다.
이어 일상에서는 번짐 없이 유지되지만 세안 시에는 미온수에서 부드럽게 녹아 립 앤 아이 리무버 없이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3CE DRAWING LIP PEN #ENDEAR
색연필처럼 자유롭게 내 입술 위에 드로잉하는 스키니 립스틱은 볼드한 컬러 발색과 입술에 편안하게 감기는 밀착력으로 레드 코랄 컬러를 오랜시간 깔끔하게 유지해 준다.
색연필 모양의 얇고 섬세한 스키니 립스틱으로 믹싱과 그라데이션 립부터 깔금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까지 나만의 립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잇는 멀티 유즈 립스틱이다.
바르는 즉시 파우더리하게 입술에 피팅되어 쉽에 묻어나지 않으며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입술 위에서 매끄럽고 부드럽게 컬러링 되어 뭉침없이 발리며 선명하게 발색된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 된다.
이어 리치한 컬러 발색을 도와주는 컬러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립스틱 본연의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 표현된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CE ,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