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97.82

  • 13.76
  • 0.49%
코스닥

840.44

  • 1.79
  • 0.21%
1/3

[bnt포토] 클레어스코리아,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마유크림 명성 과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bnt포토] 클레어스코리아,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마유크림 명성 과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뷰티팀]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클레어스코리아(대표 이현구·한백)가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행사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손꼽히는 세계 4대 뷰티박람회. 전시는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홍콩 컨벤션&전시센터에서 개최되며 뷰티에 관련된 세계 각국의 업체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0회를 맞아 42개국, 2400여개 기업에서 6만명 가량의 인원이 참가한 것으로 집계된다. 이에 따라 한국 뷰티 브랜드도 2014년에 비해 6.4% 증가한 참석률을 보였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전시에서 주름 개선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유명한 ‘게리쏭9컴플렉스’, 기미·잡티 잡는 미백 기능성 제품 ‘클라우드9’, 황금달팽이 점액질을 이용한 프리미엄 제품 ‘루마카 드오로’ 등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마유크림으로 잘 알려진 ‘게리쏭9컴플렉스’ 라인은 그 명성에 걸맞은 관심을 받으며 K-뷰티의 기술력을 입증했다. 피부 재생 기능, 보호막 형성 기능 등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앞서 있다는 평이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아시아 뷰티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클레어스코리아의 제품력을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글로벌 화장품이 되기 위해 기술 개발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U> </U>
▶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뷰티이벤트] 반짝 추위도 잊게 만드는 시선집중 프로모션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