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AOA, 모바일 게임 모델 발탁…총 17개 광고 모델로 활약…‘대세 입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bnt뉴스 조혜진 기자] 걸그룹 AOA가 모바일 게임 모델까지 거머쥐며 광고계 블루칩임을 입증했다.

11월10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AOA가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AOA는 광고 영상은 물론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짧은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으로 흥행 3연타에 성공한데 이어 올 여름 ‘심쿵해’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AOA는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AOA는 온라인 게임에 이어 모바일 게임까지 섭렵했으며, 전 세계 걸그룹 최초로 세계적인 싱잉칫솔 브랜드 모델에 발탁돼 이목을 모았다.

AOA는 이 외에도 화장품, 캐주얼 의류, 신발, 치킨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멤버 설현은 데님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동통신 서비스 업체와 패션 쇼핑몰의 모델로 활약하며 등신대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또한 초아는 스트리트 캐주얼과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AOA는 이들 제품을 포함해 총 17개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한편 AOA는 10월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에이스 오브 엔젤스(Ace of Angels)’로 오리콘 주간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차세대 한류돌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제공: 영웅의 군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