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라 기자] 브랜드의 자선활동이 적극적으로 늘어나고 연말이 다가오면서 이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얼마 전 MBC ‘무한도전’ 해외 극한 알바를 통해 소개된 ‘에드윈’의 컴패션을 통한 성장이 알려지면서 한국 컴패션을 통해 묵묵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의 후원 소식이 주목받고 있다.
전 세계 26개국의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1:1로 결연하여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으로 양육하는 컴패션(Compassion).
2015년 국내 주얼리 브랜드로써 큰 입지를 다져온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는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창사이래 꾸준히 실현하고 있다.
이에 바이가미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사람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고자 시작한 후원 활동이 어느덧 몇 년이 지났다.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취지를 알리며 나눔의 기쁨을 공유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바이가미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가난한 어린이를 후원하는 국제어린이 양육기구 컴패션(Compassion)에 정기적으로 후원하며 경제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후원 아동에게 편지를 쓰는 등 꾸준한 교류를 통해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바이가미는 앞으로도 여러 후원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나눔의 행복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바이가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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