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등 진귀한 성분을 담은 ‘진생 로얄 실크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크림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진생 로얄 실크 아이크림’은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으로 쫀쫀한 텍스처가 연약한 눈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탄력 없이 흐트러진 피부를 정돈해주고 환하게 밝혀준다. 손끝부터 느껴지는 탄력 있는 제형이 눈가 피부에 밀착돼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출시를 기념해 33,000원 상당의 아이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골드 빛의 프리미엄 어플리케이터는 360도 회전하면서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며 피부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눈가 피부의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눈가 피부뿐 아니라 주름이 생기기 쉬운 목과 페이스 라인 등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진생 로얄 실크’는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지리산 로얄젤리, 실크 아미노산 등 진귀한 재료를 담은 프리미엄 라인이다. 최근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토너와 에멀전, 에센스, 아이크림 및 마스크 시트까지 품목을 추가로 선보였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뷰티신상] ‘홈케어’로 눈여겨 볼 새로운 아이템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뷰티신상] 가을의 무드를 즐기는 아이템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