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픽하이 연말 콘서트 ‘전설의 3인조’ 포스터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11월4일 에픽하이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전설의 3인조’라는 타이틀이 결정된 과정과 멤버들이 패러디 의상을 입고 포스터를 촬영하는 과정이 담겼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인 ‘전설의 3인조’는 ’세개의 시선’ ‘예술상자’ ‘더 레전드’ ‘가을의 전설’ 등 타블로가 즉흥적으로 제안한 다양한 타이틀 후보 중 하나로 즉석에서 결정됐다.
지난여름, 소극장 콘서트 당시 다양한 영화를 패러디한 포스터로 화제를 모았던 에픽하이는 이번에는 ‘선웅이와 아이들’ ‘K-POP STARS’ ‘오빠차’ ‘S.O.S’ ‘일있네여’ 등 과거부터 현재까지 가요계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3인조를 패러디한 작명과 이에 걸맞게 변장한 포스터로 다시 한번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에픽하이 멤버들은 여장도 마다하지 않았고, 또 패러디한 가수들의 표정과 제스처를 그대로 재현하며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영상을 지켜보는 팬들이 더욱 웃음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지난해 말부터 1년동안 한국은 물론 아시아, 북미를 돌며 성공적인 공연을 개최해 온 에픽하이는 이번 연말 콘서트 ‘전설의 3인조’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무대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한편 에픽하이의 연말 콘서트 ‘전설의 3인조’는 내달 5일 부산 KBS홀, 11일과 12일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