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새 앨범 ‘베이직(Basic)’ 트랙리스트가 전격 공개됐다.
10월29일 소속사 에이팝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브라운아이드걸스 6집 정규 앨범 수록곡 리스트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새 앨범에는 ‘아이스크림의 시간’ ‘웜홀’ ‘웨이브(Wave)’ ‘신세계’ ‘옵세션(Obsession)’ ‘신의 입자’ ‘라이트(Light)’ ‘아토믹(Atomic)’ ‘주사위 놀이’ ‘프랙탈(Frectal)’ 등 모두 10곡이 수록된다.
트랙리스트 배경 이미지에는 각각의 심상치 않은 제목들과 이를 뒷받침하는 코드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일부 수록곡 설명에는 생물학자 야코브 폰 위그쿨, 철학자 에픽테토스 등 인류와 인간의 본질에 대해 탐구한 학자들의 이름이 적혀있기도 하다.
이는 브아걸 새 앨범명 ‘베이직’ 역시 근본과 본질을 의미하는 만큼 새 앨범 콘셉트와의 상관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러브(L.O.V.E)’ ‘아브라카다브라’ 등 대표 히트곡들을 함께 작업했던 조영철 프로듀서와 다시 한 번 협업을 예고한 브라운아이드걸스 6집 정규 ‘베이직’은 내달 5일 자정 공개된다. (사진제공: 에이팝)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