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한국모델협회와 코코스랩이 마케팅 제휴식을 체결했다.
최근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코코스랩(대표 하미영)이 한국모델협회 회의실에서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화장품 선정을 통한 마케팅 제휴식을 체결했다.
코코스랩은 메이아일랜드 멀티빈 클린 앤 케어와 화이트닝 캡슐 일루미네이팅 펄 크림, 다이어트를 위한 닥터에스라인 테깅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화장품, 스킨케어 뷰티 분야의 제품기획, 화장품 개발, 유통판매를 위한 공정까지 TOTAL ONE-STOP 뷰티전문 회사로, 전 세계 기업을 대상으로 MADE IN KOREA 제품을 개발 및 제조 OEM ODM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해외 30여개국으로의 수출을 진행하고 있는 등 차세대 한국 뷰티산업을 이끌 회사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사)한국모델협회는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수원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고의 모델 축제인 ‘제11회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 수원(The 11th Asia Model Festival in SUWON CITY 2016)’ 행사를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
2016년 5월 수원시에서 진행 될 행사는 수원 실내체육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수원화성, 수원화성 행궁, 광교 호수 공원, 수원시립 아이파크미술관 등 다양한 명소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체결식에는 (사)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과 코코스랩 하미영 대표, 김병열 이사, 신화코스메틱 김상명 회장,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부회장, 김산하 이사, 이현진 이사, 박재훈 교육위원, 최정은 교육위원, 최은선 교육위원, 이평 홍보위원 등 양 단체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