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유진 기자]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GD-11(대표 이동건)이 10월16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Brand Awards In Shanghai)’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bntworld가 개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와 미스아시아어워즈조직위가 주관하는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는 10월16일 금요일 오후6시부터 중국 상하이 푸동 메리어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최고의 메트로폴리탄 상하이에서 펼쳐지는 뷰티 대제전으로 현지 유명인사와 방송 매체들이 참여해 주목을 끌었다. 한국,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 아시아 각국 미녀들과 함께 K뷰티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특히 화제가 된 GD-11은 코스온과 강스템 바이오텍의 합작으로 제대혈 줄기세포에 대한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된 줄기세포 배양액을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으로 피부 에너지를 강화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앰플, 마스크팩, 크림 등에 주력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서 중국의 소비자 들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GD-11이 중국을 넘어 세계에 널리알릴 수 있는 명실상부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뷰티신상] 가을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 [20th BIFF] 레드카펫 여배우들의 트렌드 립 메이크업 스타일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