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송곳’ 지현우가 딱딱함 속에 숨겨진 듬직한 매력으로 찾아온다.
10월7일 JTBC 금토드라마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 연출 김석윤) 측이 극중 지현우가 맡은 이수인 캐릭터의 매력 포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웹툰 캐릭터가 환생한 듯한 외모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욱이 ‘푸르미 마트 내 왕따’ ‘원리원칙 주의자’ ‘2대8 가르마 성애자’ 등 드라마 속 그의 성격과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키워드들은 이수인이라는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극중 지현우는 반듯한 2대 8 가르마처럼 올곧은 성격을 지닌 푸르미 마트의 과장이지만 사교성이 모자란 탓에 직원들과 쉽게 어우러지지 못하는 인물. 하지만 그는 회사의 부당한 처우를 개선하기 위해 노조에 가입, 직원들은 물론 노동 상담소장 안내상(구고신 역)과 본격적으로 엮이게 되면서 듬직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수인 캐릭터는 드라마 제목 그대로 ‘송곳’ 같은 인물이다. 겉으로 봤을 땐 딱딱한 원칙주의자 같지만 부조리한 상황에서 가장 먼저 행동할 줄 아는 캐릭터다. 이런 부분들이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중요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해 드라마를 향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송곳’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대형마트 직원들이 일생일대의 사건에 직면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며 23일 오후 9시4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