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사진 김강유 기자] 피부 관리의 중요성은 두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피부 관리는 식물에 주는 ‘거름’과 같다. 거름을 한 번이라도 준 식물과 그렇지 않은 식물의 성장 과정이 확연히 눈에 띄듯 피부 관리도 식물에 주는 거름과 같은 이치다.
명품 글로벌 에스테틱 약손명가에서 운영하고 있는 달리아스파는 체계적인 측정과 컨설팅을 기반으로 개인별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그날의 기분에 맞춰 선택 할 수 있는 아로마 테라피,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유럽식 테크닉의 1:1 맞춤관리까지.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 기자가 연예인도 즐겨 찾는다는 달리아스파의 효과를 직접 체험해 봤다.
#피부문제 진단
도돌도돌한 좁쌀 트러블과 건조하고 탄력 없는 피부
수분과 유분이 부족한 타입으로 이마 주변에는 좁쌀 여드름 같은 피부 트러블이 있다. 피부 겉뿐만 아니라 속도 이미 건조함이 극심하여 탄력이 없고 메말라 보인다. 수분 측정 결과는 32(정상수치는 45부터).
#맞춤 관리 진행
‘스페셜 스킨케어’
건조함으로 인한 트러블이 가장 큰 문제임을 감안하여 수분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리프팅 관리와 수분을 채워주는 보습관리를 진행한다. 얼굴에 탄력을 주고 피부 속부터 꽉 찬 수분을 부여하는 관리로 관리 시작 전 고객의 취향과 기분에 맞는 아로마 스타터로 심신의 안정을 유도한다.
#‘스페셜 스킨케어’ 관리
팔다리 스트레칭- 근육이 수축되면 노폐물 배출이 어려워진다. 따라서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할 수 있도록 팔, 다리 스트레칭을 진행한다.
종아리 관리- 다리는 심장에서 피가 내려와 다시 유턴하는 지점이다. 순환에 중요한 곳이며 반사구가 많은 곳이다. 따라서 종아리 크림 관리를 통해 부종제거, 노폐물 배출, 몸을 편안하게 하는 릴렉스 효과를 준다.
클렌징- 1차 유분 클렌징/2차 수분 클렌징/3차 약초 클렌징과 스티머를 통해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안과 밖을 깨끗하게 클렌징해 준다.
리프팅- 유착되어있는 근막을 관리하여 영양분을 공급하고 노폐물은 배출한다. 관리 후 얼굴이 반쪽이 된 것을 느낄 수 있다.
보습 관리 –얼굴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주어 잔주름과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킨다.
센서티브 팩 관리-피부 진정에 좋은 관리로 예민한 피부에 안정을 준다.
#기자 총평
관리 전후 피부 수분이 32에서 48로 증가했다. 얼굴에 탄력이 생기고 잔주름이 옅어진 것이 가장 만족스럽다. 이마에 도돌하게 번져있던 트러블들이 옅어진 것이 눈에 띄며 확연하게 촉촉해진 피부에 감탄이 절로 나왔다.
달리아스파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관리 후 문 밖을 나오기까지 관리사 선생님들의 차분한 설명과 안내 덕에 대접받는다는 느낌을 받았다. 무엇보다 매 관리 마다 불편한 점은 없는지, 아프지는 않는지 세심하게 신경쓰며 관리하는 모습에 진심을 다해 관리해 준다는 느낌을 받았다.
관리 시작전 자신이 원하는 아로마 향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관리 내내 편안하게 안정을 취할 수 있어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고 나온 듯한 느낌을 준다. 관리 단계에 포함되어 있는 리프팅 관리는 단시간, 작은 얼굴까지 완성할 수 있게 하여 신기했다.
이곳 저곳 다양한 에스테틱에 방문해 보았지만 2시간이라는 시간 동안 최대의 만족을 느낄 수 있었던 것은 단연 달리아스파가 으뜸이다. 무엇이든 피부 고민이 있다면 지금 당장 달리아 스파의 문을 두드려 보는것은 어떨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TIP
▶ [뷰티신상] 오직 ‘추석’을 위한 맞춤 선물 세트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
▶ [스타뷰티 줌인] 선미-장재인-김소현, 여스타들의 3色 메이크업 스타일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