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는 2016년 달력 제작을 위한 '제1회 전국 내 차 자랑 사진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SK엔카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차를 주제로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잘 관리한 차의 외관에서 느끼는 '광택', 도로 위를 질주하는 차의 '속도', 차를 타고 떠난 '여행' 등 각 부문에 맞게 직접 촬영한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차와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오는 10월25일까지 접수한다. 촬영기기나 제출사진 수에 제한은 없으며, 과도한 보정을 거치지 않은 원본사진을 제출해야 한다. 12개 당선작은 내부 심사와 일반인 추천 수를 합산해 선정하며,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선확률이 높아진다. 수상자는 10월28일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대상(1명)은 100만 원, 각 부문별 수상자(3명)에게는 3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인기상(8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SK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선작은 내년 SK엔카 직영몰 달력으로 제작해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상품으로 증정한다.
회사측은 공모전을 알리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10월25일까지 펼친다. SK엔카 직영몰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direct) 내 사진공모전 게시물을 공유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승]낯선 얼굴로 돌아왔다, 기아차 스포티지
▶ 기아차 스포티지, 7,000대 판매된 트림은?
▶ 르노 탈리스만, 국내 판매명은 'SM6'?
▶ [송종훈의 馬車 이야기⑤]말의 숫자와 마차, 그리고 자동차
▶ [기자파일]잔혹한 9월 수입차, 쇄신의 기회로 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