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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플리마켓, 방문자 4,000명 '성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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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MW그룹코리아 소형차 브랜드 미니가 '플리마켓' 행사를 끝마쳤다. 



 21일 미니에 따르면 플리마켓은 판매자가 직접 준비한 다양한 아이템을 미니 트렁크에 싣고와 자유롭게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는 행사다. 올해는 협력사와 50팀의 일반 판매자가 참여했으며, 총 4,000명이 방문했다. 행사장에선 유니언잭 소품과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사이드 미러캡, 수제 구두, 캠핑용품, 한정판 레고 등을 판매했다. 이 외에도 시세이도와 미드나잇피크닉, 스윙바운더리스, 레드불, LG전자 등 20여개의 파트너사가 참여했다.

 

 특별 서비스도 마련했다. 미니 브랜드의 전통과 세련미, 품격을 추가한 하이엔드급 차종 '컨트리맨 파크레인'을 국내 최초 공개한 것. 더불어 세차 서비스와 뉴 미니 시승,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판매 및 럭키 드로우 등을 진행했다.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해 준비된 극장은 시간대 별로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을 상영했다. 중앙 무대에선 오후부터 장덕철, 신길역로망스 등 인디 뮤지션과 남성 힙합 듀오 긱스의 콘서트가 펼쳐졌다. 



 특히 기존 판매자들만 참가했던 기부 프로그램이 올해부터 일반 소비자로까지 확대돼 더욱 의미를 더했다. 행사 수익금과 판매자·방문자들의 자발적 의지로 모은 기부금 및 물품은 BMW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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