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애인있어요’ 김현주, 이규한의 물총 데이트가 포착됐다.
9월17일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측이 김현주와 이규한이 물총 데이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주는 스마일이 크게 그려진 티셔츠를 입은 채 물총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이규한 역시 이런 김현주 옆에서 특유의 익살스러움을 발산하고 있다. 아이들과 어울려 노는 두 사람의 모습은 촬영이라는 생각이 안 들 정도로 진심 다해 즐거워 보인다.
또 이규한과 김현주는 물총을 들고 비장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넘치는 장난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고 혼자 오열하던 도해강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라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앞서 ‘애인있어요’ 1회 방송에서는 해강(김현주)이 의문의 남자에게 미행을 당하고 있던 독고용기(김현주)로 인해 교통사고를 당하게 됐고, 우여곡절 끝에 백석(이규한)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되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해강은 이 사고로 기억을 잃게 되고, 백석은 이런 해강을 자신의 첫사랑인 용기라 착각한다. 이때부터 해강은 용기가 돼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된다.
열렬히 사랑했던 남편 최진언(지진희)에게 버림받았다는 충격에 휩싸여 극한의 상실감을 느껴야 했던 해강이 백석을 통해 진짜 웃음을 찾게 될지, 확 바뀐 김현주와 여전히 초 긍정남의 면모를 보여주는 이규한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동화 같은 사랑과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 인생 리셋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아이윌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