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매력적인 입술을 가진 여자 스타들의 립 포인트 메이크업 스타일.
여자라면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립스틱’.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변신이 될 수도 있으며 이미지에 맞지 않는 굴욕의 컬러를 발라 하루 종일 우울함을 안고 갈 수도 있을 터.
이미지와 분위기에 맞춰 감각적인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 나나, 송혜교, 유빈을 통해 도톰한 매력 입술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소개한다.
천상 여자_나나
영화 VIP 시사회에 참석한 나나는 귀여운 서스펜더 원피스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발랄하면서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나나는 뚜렷한 이목구비에 맞춰 눈과 입술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진행했다. 청순한 눈매를 만들기 위해 헤어 컬러와 동일한 아이브로우를 선택해 일자 눈썹을 그려줬으며 입술은 매트한 느낌의 오렌지빛이 감도는 레드 계열 립으로 포인트를 줬다.
대륙의 여신_송혜교
주얼리 브랜드 포토 행사에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송혜교는 실크 재질의 스카이 블루 컬러 원피스로 우아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줬다.
송혜교는 매력적인 입술이 잘 보일 수 있도록 진한 색이 아닌 생기 넘치는 누드 톤의 연한 핑크 컬러 립을 사용했다. 풍성한 속눈썹을 활용해 아이라인 없이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줬으며 브라운 계열의 아이 섀도로 깊이감 있는 눈매를 만들어줬다.
절대 미모_유빈
출연하는 TV 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원더걸스 유빈은 가죽 재킷과 청바지, 화이트 슈즈로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유빈은 밝아진 헤어스타일에 맞춰 피부 톤을 맞춰줬으며 레드 립스틱으로 강렬한 의상이 살아날 수 있게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아이브로우 끝 부분을 약간 올려 그려줬으며 얼굴 라인에 맞춰 섀딩을 진행해 굴곡 없이 작아 보일 수 있게 완성해줬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
▶ [뷰티신상] 여배우 메이크업 따라잡을 뷰티 콜렉션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스타뷰티 줌인] 여진구-이기광-김민재, 남자들의 ‘스트롱 메이크업’ 스타일
▶ 루비족 여배우들의 안티에이징 피부 케어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