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팝핀현준이 6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9월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팝핀현준 새 앨범 ‘아임 남현준(I’M NAMHYUNJOON)’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팝핀현준 새 앨범 ‘아임 남현준’은 팝핀현준이 전체 프로듀싱을 진행, 자신의 이야기들을 담은 앨범이다. 그간 여러 공연과 TV 프로그램 출연, 안무가, 그래피티 아티스트, 화가, 영화배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멀티 아티스트로서 모습을 보여줬던 팝핀현준이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음악으로 표현해 6년 만에 새 앨범으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현준이와 함께 춤을’은 현실에서 많은 이유들로 힘들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힘든 걸 잠시 잊고 팝핀현준과 함께 춤을 추면서 즐겁게 살아가자는 이야기다. 경쾌한 뉴 잭 스윙 비트와 EDM을 결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들으면 같이 춤을 출 수 있는 음악으로 댄서와 가수의 경계를 허물고 멀티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팝핀현준은 이달 10일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현준이와 함께 춤을’로 첫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