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나 기자] 입추가 지나고 간절기 패션으로 고민하고 있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스타일 아이콘 헨리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남성들 사이 인기 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선보이는 리얼웨이룩은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낱낱이 보이고 있다.
여자들의 워너비 남친으로 손꼽히는 헨리의 댄디하면서도 은근한 패션 센스를 체크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어 보자.
1. 데님 재킷 스타일링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데님 제품이 다양한 아이템으로 개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을 살리는 데에 데님 재킷만큼 유용한 아이템은 없다. 복고적 무드가 느껴지는 데님 재킷은 어떠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다.
특히 데님 재킷 스타일링의 마무리는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시크한 블랙 컬러의 스니커즈는 발끝의 포인트가 되어 룩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2. 유니크 셔츠 스타일링
유니크한 프린팅이 가미된 셔츠를 입은 헨리의 모습은 가히 색다르다. 이는 그의 개성을 고스란히 나타내준 고마운 아이템.
이에 깔끔하면서도 락시크 감성이 돋보이는 코팅 블랙진 팬츠를 더해보자. 특별한 멋을 더하지 않더라도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다.
3. 스웨트 셔츠 스타일링
스웨트 셔츠는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간절기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웨트 셔츠를 헨리는 그만의 느낌으로 소화해냈다.
이에 트렌디한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해보자. 어떠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스웨트 셔츠지만 디스트로이드 진과 스타일링하면 캐주얼한 느낌이 배가될 수 있다.
발 끝 마무리는 스포티한 미드 탑 스니커즈로 하자. 이는 센스 있는 룩의 마무리를 도와주며 다리도 더욱 길어보이게 하는 착시효과를 준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자라, 헨리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패션블로거’s] 트렌디한 서머 스타일링 노하우
▶ 블루-레드, 마성의 서머 컬러 스타일링 레시피
▶ ‘서머 셔츠’와 ‘쿨 데님’의 찹쌀떡 궁합
▶ ‘오늘도 스타일리시하게’ 오버올 스타일링
▶ 엑소 시우민을 통해 알아 본 ‘남친룩의 정석’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