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코리아듀티프리 남대문 1호점(회장 원영득)이 9월1일 그랜드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영업에 나섰다.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국보1호 숭례문 등 관광 명소가 밀집한 남대문로에 1호점을 연 코리아듀티프리는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K뷰티를 이끌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이며 관광객들을 위한 최고의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매장 내 택스 리펀드 자동화기기를 설치하여 관광객들의 세금 환급 절차를 간소화하고 중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총 4개국어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해 일본과 중국 및 세계 각지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체관광객 유치뿐 아니라 최근 여행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FIT(Free Independent Tourism), 즉 개인 관광객을 위한 채널을 확보한 것도 눈 여겨 볼 점. 일본 최대 와이파이 렌탈업체인 JENET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일본과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 국가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중상류층 관광객을 위한 체계적인 제휴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코리아듀티프리는 올 하반기에 명동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
▶ [뷰티신상] 커리어우먼을 위한 간편, 신속 아이템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
▶ [#스타 #헤어] 유아인-박재범-여진구, 스크린 속 트렌디 헤어스타일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