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미디어팀] 韓中 명품 매거진 ‘ONE’과 함께 한 세계적인 톱 모델 한혜진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빠르게 넘어가는 셔터음 속, 매 순간 바뀌는 그의 완벽한 포즈와 눈빛은 세계 최고의 모델이라는 말이 어떤 의미인지 말하는 듯 했고, 스텝들은 마치 하나의 완벽한 공연을 보듯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샤넬, 구찌, 페라가모, 까르띠에, 마크제이콥스 등 수많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패션쇼 모델로서 활약했던 그가 보여준 이번 ‘ONE’ 매거진 화보는 톱 모델의 모습과 톱 여성 한혜진의 모습이 잘 어우러져 보다 특별한 작품을 만들었다는 평.
특히 첫 번째 콘셉트인 스포티한 슈즈와 편안한 니트 웨어로 만든 ‘하의실종룩’은 큐트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을 도도한 표정으로 소화해 대중들에게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물했다. 이 특별한 콘셉트에서 착용된 슈즈는 르꼬끄의 제품으로 현장 스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시크한 블랙 롱 코트와 캐주얼한 화이트 티셔츠, 디스트로이드 진 팬츠로 스타일링한 믹스매치룩에는 에리스골드의 럭셔리한 워치가 포인트가 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하기도 했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브라운 체크 패턴의 롱 코트, 브라운 롱 니트 원피스로 한혜진의 우월한 포로포션을 강조해줬고 따듯한 배경은 그의 시크하고 도도한 표정과 잘 어우러져 화보에 균형감을 더해줬다.
최근 ‘한혜진 바디북’을 출간,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대중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 한혜진. 그의 앞으로의 행보는 어떤 모습일지 더욱 기대가 된다.
이번 한혜진의 인터뷰와 미공개 화보는 ‘ONE’ 매거진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영상은 유투브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출처: ONE 매거진)
기획, 진행: ONE 매거진 편집부
포토: 김태오
코트: 폴 앤 엘리스
팬츠: 플랙진
슈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워치: 에리스골드
헤어: 아우리 미형 디자이너
메이크업: 아우라 안희정 부원장
스타일리스트: 남주희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ar&Style] 스타들의 ‘팬츠’ 스타일링
▶ 스타 각양각색 화이트 패션 스타일링
▶ 하이웨스트 팬츠 ‘예쁘게’ 입는 법
▶ [패션★시네마] ‘레옹’ 속 핫서머 패션 분석
▶ ‘수트+운동화’ 멋을 아는 남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