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기란 새 싱글 ‘리얼 미(Real Me)’가 공개된다.
8월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기란의 새 싱글 ‘리얼 미’ 타이틀곡 ‘데스티네이션(Destination)’을 발표한다.
신곡 ‘데스티네이션’은 도착지라는 뜻으로 홀로서기를 시작하는 기란이 주위 사람들의 시선과 염려에도 더 큰 세상을 바라보며 소신 있게 주어진 일을 하겠다는 내용을 담아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다.
함께 밴드 활동을 하던 키보디스트 박솔잎의 피아노 연주로 재즈풍의 소울을 더했으며 바스코, 장혜진 등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밴드 올댓의 프로듀서 겸 작곡가 이치원이 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밴드 와인루프와 MBC ‘위대한 탄생3’ 등의 방송활동을 통해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난 기란은 최근 캔엔터테인먼트와(이하 캔ENT) 함께 할 것을 예고했다.
이에 관계자 측은 “기란 특유의 섬세한 감성이 캔ENT의 감성과 잘 맞는 것 같다. 기란의 감성이 잘 담긴 신곡 ‘데스니테이션’을 통해 어지러운 일상과 주위의 시선에서 벗어나 제목 그대로 도착지를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란 새 싱글 ‘리얼 미’는 오늘(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사진제공: 발전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