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8월12일에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에 출연한 배우 채정안의 사모님 메이크업이 화제다.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용팔이’에서 채정안은 두 얼굴의 사모님으로 첫 등장했다. 극 중 채정안은 남편 조현재 앞에서는 백치미를 발산하다가도 돌아서서 섬뜩한 미소로 아버지와 통화하는 모습을 보여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짧은 분량에도 앞으로의 궁금증과 함께 강렬한 인상을 남긴 채정안의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채정안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3story by 강성우의 허은 수석부원장이 채정안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했다.
HOW TO MAKEUP
FACE 드라마 속에서는 매끈한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 나스 쉬어 글로우 파운데이션 #피지 컬러와 #펀잡 컬러를 섞어 채정안의 피부 결을 표현했다.
EYE 깔끔한 눈매 표현을 위해서 꼭 챙기는 것이 나스 스머지 프루프 아이섀도우 베이스. 이 제품은 번짐이 없는 것은 물론 컬러도 보다 선명하게 표현되기 때문에 특히 펄이 많은 제품을 사용할 때는 꼭 사용한다. 나스 스머지 프루프 아이섀도우 베이스로 눈가를 정돈한 후 아이라인 쪽으로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갈라파고스를 활용해 깊이감을 더해주는 것이 채정안의 아이 메이크업 비결.
CHEEK 치크는 나스 블러쉬 섹스어필과 오르가즘을 사용해 자연스럽게 생기를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LIP 채정안 메이크업의 완성은 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얀 피부가 돋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레드 컬러를 활용해 포인트를 준다. 입술 중앙에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라나를 사용하여 손가락으로 펴 발라 과하지 않은 레드 립을 완성한다. 이 때 입술 가장자리는 컨실러로 정리해서 깔끔한 입술 라인을 만들어준다. (자료제공: 나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
▶ [뷰티신상] 시선 집중 ‘서머 아이템’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