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나 기자] 걸밴드 콘셉트로 변신한 원더걸스의 인기가 뜨겁다. 3년간의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80년대 레트로풍의 그루브한 리듬의 매혹적인 사운드의 향연을 뽐내고 있는 가운데 멤버 별 4인 4색 매력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에도 자연스레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원더걸스의 컬러풀한 립 메이크업은 멤버 별 개성을 살려 미모를 돋보이게 해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이 필 유(I Feel You)’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그들의 4인 4색 립 메이크업을 살펴보자.
#선미
베이스 담당의 선미는 미디움 기장의 밝은 컬러 헤어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원더걸스로 컴백했다. 눈매가 강조된 아이 메이크업과 어우러지는 립 메이크업의 색깔이 그를 돋보이게 해줬다.
선미의 립 메이크업 컬러를 따라하기 위해 추천해주고 싶은 컬러는 자몽빛의 아시안 레드 오렌지. 섹시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예은
피아노 담당의 예은은 포니테일로 예쁜 이마를 드러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컬러렌즈와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는 자줏빛이 감도는 라즈베리 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표현할 수 있다. 이는 트렌디하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제품이다.
#혜림
기타 담당의 혜림은 짧은 단발머리와 함께 물오른 미모를 선보이는 중이다. 그의 메이크업을 따라하고 싶은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소량으로도 강렬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아젤리아 레드는 고혹미를 자랑할 수 있는 완벽한 컬러. 이에 스모키 아이를 더해 보다 더 강렬한 메이크업 연출에 도전해보자.
#유빈
드럼을 맡고 있는 유빈은 다시 한 번 리즈를 갱신했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과 관심 속에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는 유빈의 립 메이크업도 한 몫 했다고.
차분하지만 고유의 색감을 잘 나타내는 피치컬러는 세련된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촉촉하고 은은한 발림감의 파파베르 피치 제품으로 유빈 립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사진출처: 베이지코스메틱, 선미, 예은, 유빈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뷰티신상] 설렘 가득한 뷰티 콜렉션
▶ 시선집중! ‘마스크팩’ 열전
▶ [뷰티이벤트] 뷰티人을 위한 HOT 프로모션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