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우리 헤어졌어요’ 산다라박 강승윤 미공개 촬영 비하인드컷을 대방출했다.
7월1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극본 전선영, 연출 김기윤 김용완)를 마치며 미공개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아련한 눈빛을 발산하며 역할에 몰입하는가 하면 대기 중에는 토끼 포즈, 귀요미 표정 등 깜찍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강승윤 역시 화보를 방불케 하는 시크한 포즈와 웃음꽃 만발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산다라박과 강승윤은 이달 17일 10화로 종영한 ‘우리 헤어졌어요’에서 각각 취업준비생 노우리, 인디밴드 보컬 지원영 역을 맡아 코믹 생활연기뿐 아니라 애틋한 감성연기까지 소화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산다라박은 웹드라마 특유의 개그코드와 절대 동안 미모로 캐릭터 매력을 한껏 살렸다. 강승윤은 진지함 속 자연스럽게 묻어 나오는 생활 연기로 주목 받았다. 특히 강승윤은 드라마 삽입곡 ‘0+1’ ‘와일드 앤드 영(Wild And Young)’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적 역량까지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했다.
한편 ‘우리 헤어졌어요’는 본편 누적조회수가 15일 500만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국내외 큰 인기몰이 했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