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암살 ‘전지현’ vs 손님 ‘천우희’, 빛나는 민낯 메이크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박진진 기자] 2015년 7월 영화계에서 주목한 한국영화 ‘손님’과 ‘암살’에 등장하는 여배우 전지현과 천우희가 주목받고 있다.

두 영화의 공통점이 있다면 극히 한국적인 스릴러라는 것. 한적하지만 심상치 않은 시골 마을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손님’과 1933년 대한민국임시정부 시절을 배경으로 한 ‘암살’이기 때문에 여배우 역시 화려함 대신 꾸미지 않은 듯한 모습으로 자연스러움이 강조되었다.

극중 캐릭터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민낯을 스스럼없이 보여준 여배우 전지현과 천우희. 그들의 내추럴함이 빛날 수 있었던 것은 진한 메이크업이 아닌 자연스러움에서 묻어나오는 아름다움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영화 ‘암살’ 속 전지현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화려한 컬러 없이도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 여배우다. 긴생머리를 싹둑 자르고 단발 머리로 변신한 전지현. 헤어스타일이 어떻게 바뀌었든 그의 아름다운 미모는 변함없다. 

영화 ‘암살’에서는 오래전 유행하던 베레모를 써도, 흐트러진 헤어스타일에 진한 메이크업 없는 민낯으로 클로즈업 신을 잡아도 굴욕 없는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전지현이 가진 총명한 눈빛과 오똑한 콧날, 최상의 얼굴 비율이 있기 때문에 그의 민낯이 더 빛날 수 있었던 것이다.  

영화 ‘손님’ 속 천우희


풍부한 연기력으로 국내 영화계에서 주목받은 천우희는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여배우다. 하얀 피부에 오밀조밀하게 어우러져 있는 이목구비가 신비롭고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천우희 특유의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녔다.

영화 ‘손님’에서는 곱게 쪽 지어 묶은 머리에 화장기 없는 민낯을 연출해 자연스러움이 묻어났다. 제작보고회에서는 누드톤 드레스에 투명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초롱초롱한 눈빛이 더욱 빛났으며, 청초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 전지현-천우희 못지 않은 ‘아름다운 민낯’을 가지려면? 


민낯이 아름다우려면 매끈한 피부가 필수이기에 홈케어로 피부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1 A.H.C 프리미엄 하이드라 수더 마스크는 고농축 보습성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의 수분밸런스를 컨트롤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아루론산을 함유한 100% ‘순면 마스크팩’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탁월하다. 잠들기 전 20분 정도 시간을 내어 마스크팩을 붙여준다면 고영양 피부 관리를 한 것과 같다.

깨끗한 민낯을 위해 기미와 주근깨에서 해방되려면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줘야 한다. 2 헤라 선 메이트 에센스 젤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는 물론 혁신적인 젤 타입으로 백탁 없이 산뜻하고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자외선차단제의 단점으로 꼽히는 건조함이 전혀 없이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백탁 없이 균일하게 발린다.

민낯을 더 또렷하게 돋보이기 위해서는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이 중요하다. 눈동자에 힘을 실어주는 렌즈를 착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3 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으로 홍채를 닮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마스카라, 아이라인 없이 렌즈만 착용해도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을 연출해주며 20시간 이상 보습을 유지시켜 하루 종일 촉촉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렌즈 디자인이 3가지 종류(내츄럴 샤인, 비비드 스타일, 액센트 스타일)로 나뉘어져 있어 원하는 스타일을 골라 착용하면 된다.

입술이 메말라 있다면 얼굴 전체가 생기 없고 칙칙해보이기 마련. 촉촉한 입술이야 말로 민낯에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촉촉한 립밤으로 입술을 케어해주는 것이 좋다. 4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코랄은 하루종일 입술을 생기있고 촉촉하게 지속시켜주는 립밤으로 코랄 컬러가 살짝 들어가 있어 밋밋함을 잡아준다.

한 듯 안 한 듯한 내추럴 피부 표현에 적합한 베이스 제품으로 쿠션 팩트만큼 유용한 것은 없을 터. 5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SPF34/PA++는 강력한 피부 속 보습물질인 히아루론산 보습 성분과 글롬코난만산의 천연 보습 성분이 더해져 미네랄 워터의 충만한 수분을 충전해줘 촉촉하고 윤기있는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영화 ‘손님’, ‘암살’ 예고편 캡처, 암살 스틸컷, A.H.C, 헤라, 아큐브, 디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스타뷰티 줌인] 손담비-천우희-효연, 女스타 ‘패셔너블 메이크업’ 스타일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
▶ [뷰티이벤트] 가격과 덤을 잡을 찬스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