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화정’ 공명이 서강준과 함께 찍힌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6월22일 MBC 월화드라마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김상호 최정규)에서 자경 역으로 출연중인 공명이 자신의 SNS를 통해 “겨자 도령과 고구마 무사. 아 그리고 저 헤어스타일이 바뀌었어요. ‘화정’에서 볼 수 있어요.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중 자경과 홍주원(서강준)의 복장을 한 채 진지한 모습으로 ‘화정’ 촬영을 진행 중인 공명과 서강준의 훈훈한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지금까지 극 속에서 더벅머리의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고수해왔던 공명이 새롭게 바뀐 헤어스타일로 말끔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공명은 정명(이연희)의 위기의 순간마다 나타나 그를 지키는 카리스마 넘치는 흑기사의 모습과 수호천사 같은 애틋한 감정연기를 동시에 펼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서강준 또한 순수한 꽃선비 매력과 더불어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화기도감의 교리 홍주원 역을 맡아 깊이 있는 눈빛과 다양한 감정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공명과 서강준이 출연하는 ‘화정’은 오늘(22일) 오후 10시 21회가 방송된다. (사진출처: 공명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