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이승기의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의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이 온라인 음원 차트를 싹쓸이 올킬했다.
6월10일 이승기의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의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이 공개 직후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지니, 몽키3,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라인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실시간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앞서 2년 7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던 이승기는 6집 앨범의 8곡 전곡을 오늘(10일) 정오 공개했다. 그 직후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발라드 황태자 이승기’의 위풍당당한 귀환을 입증했다.
이승기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은 '아직 못 다한 이야기' '우리 헤어지자' '결혼해줄래' 등 숱한 이승기의 대표곡들을 탄생시킨 작곡가 김도훈의 곡으로 오랜만에 심금을 울리는 ‘이승기표 음악’의 진수를 펼쳐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댄스음악 일색의 가요계에서 듣기 편하고, 따라 부르기 쉬운, 따뜻한 감성의 곡이 오랜만에 탄생했다는 극찬도 함께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그리고 안녕’ 외에 다른 7곡 전곡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이승기 특유의 감성 보이스가 깃든 발라드부터 미디엄 템포의 곡들까지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네티즌들의 청각을 강력하게 사로잡는다.
이에 대해 이승기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앨범은 ‘처음 들어도 십년을 들은 듯, 십년을 들어도 처음 들은 듯’이라는 콘셉트에 따라, 듣기 편하고 따라 부르기 쉬운 곡들이 담겨있다"며 "오랫동안 열심히 준비한 이승기의 이번 앨범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의 정규 6집 앨범은 오늘(10일) 정오 음원이 공개된데 이어, 11일 음반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후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