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현대오일뱅크 '네티즌과 소통' 온라인 서포터스 출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현대오일뱅크는 지난 4일 '온라인 서포터스' 1기 발대식을 갖고 네티즌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에 따르면 발대식에는 신규 서포터스 회원 25명과 회사 관계자 등이 참석해 향후 활동계획과 마케팅 정보 등을 공유했다. 이 회사는 평소 차 관리나 석유제품에 관심이 많은 블로그 운영자 위주로 이번 서포터스를 선발했다. 이들은 앞으로 1년간 자신의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트서비스를 통해 회사의 마케팅과 서비스, 제품 사용후기 등을 올릴 예정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서포터스가 윤활유 새 브랜드 '엑스티어'의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도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다임러트럭코리아, '나의 오랜 영웅 악트로스' 캠페인 시행
▶ 크레송오토모티브, 애스턴마틴 판매가 조정
▶ AJ렌터카, 운전기사 포함된 장기 렌터카 출시
▶ 현대차, "쌍방향 소통에 적극 나서겠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