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포스터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의 스팟 영상이 공개됐다.
5월26일 에픽하이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스팟 영상은 포스터 촬영 현장 스케치와 멤버들의 코믹한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6종의 영화 패러디 포스터 중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미쓰라전’ 포스터 의상을 입은 에픽하이는 등장부터 남달랐다. 특히 화려한 꽃무늬가 돋보이는 저고리에 가체를 쓰고 눈꼬리가 올라간 아이라인까지 그린 DJ투컷이 눈길을 끌었다.
에픽하이는 “이번에는 관객분들이 현장에 오셔서 보고 싶은 테마를 직접 고를 수 있습니다”라며 “다른 조합의 무대들이 연출될 수밖에 없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있는 공연이라 오면 굉장히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고 자신했다.
이번 공연은 액션, 휴먼, 멜로, 공포, SF, 에로 등 6가지 공연테마 중에서 관객들이 보고 싶은 공연을 직접 선정해 관람하는 콘서트를 시도했다. 에픽하이는 최근 6개의 테마에 맞게 몸을 사리지 않고 혼신의 연기를 펼친 영화 패러디 포스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은 7월 31일부터 8월 2일, 또 7일부터 9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6일간 총 8회로 개최되며, 내달 3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한편 에픽하이는 성공적인 두 번째 일본 콘서트 투어를 마치고 28일 샌프란시스코에서부터 시작되는 북미투어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