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8집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가수 보아가 대규모 프로모션을 펼쳐 화제다.
5월1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MBC, SBS, KBS 등 지상파 3사와 오늘(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간 Mnet, tvN 등 각종 케이블 방송을 통해 보아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8집 정규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 TV광고를 깜짝 방영한다.
새 앨범 ‘키스 마이 립스’는 보아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음은 물론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 등 최정상급 작곡가들과 협업하는 등 완성도 높은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이 실릴 전망이다.
타이틀곡 ‘키스 마이 립스’는 독특한 신디 사이저의 리프와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니멀한 팝 곡으로, 중저음을 강조한 보아의 섹시한 보컬이 곡의 몽환적 분위기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보아는 음원 공개와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키스 마이 립스’ 뮤직비디오또 함께 공개할 예정이어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1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8집 정규 앨범 ‘키스 마이 립스’ 전곡 음원을 공개할 보아는 1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